PLAN B

상품 안내

프랜차이즈 창업광고

홈 > 상품 안내 > 프랜차이즈 창업광고
프랜차이즈 창업광고

프랜차이즈 창업광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시작을 위한 홍보와 고객 유치

타겟팅, 리타겟팅을 통한 잠재 예비 점주님에게 지속적인 노출로 브랜드 인지도와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과정으로 가맹점 확장을 목적으로 합니다.

마케팅 용어 설명

온라인 광고의 지불 방식
CPM, CPV에대한 설명입니다.

CPM
(Cost Per Mille)

cpm은 검색 방문자에게 1000번이 노출되었을 때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브랜드 인지도와 참여도 상승에
효과적이므로, 브랜드가시성을 향상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CPV
(Cost Per View)

소비자, 시청자가 일정 시간
광고영상을 볼 때 책정되는 방식입니다.

필수적으로 걸쳐야 하는 단계

창업광고 마케팅진행 예시

창업 광고 마케팅은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하는 많은 기업들이 필수적으로 거쳐야 할 단계입니다.

* 실제로 플랜비컴퍼니에서 진행되는 창업광고입니다.

데이터 보고서와 투명한 노출비용 공개

창업광고 마케팅진행 현황

플랜비컴퍼니는 창업광고 진행시 정확한 피드백과 보고서를 통해 홈페이지 유입을 통한 데이터 보고서와 투명한 노출비용을 공개합니다.

* 실제로 플랜비컴퍼니에서 진행되는 피드백 및 보고서입니다.